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미남크루즈 선상에서 추억과 감동을...

여수시민 및 동반자 특별 할인 이벤트

박형철 기자 | 기사입력 2016/08/04 [07:25]

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미남크루즈 선상에서 추억과 감동을...

여수시민 및 동반자 특별 할인 이벤트

박형철 기자 | 입력 : 2016/08/04 [07:25]
▲ 우리나라 최대승선인원을 자랑하는 미남크루즈호가  화려한 여수밤바다 불꽃쇼에 특별야간운항을  한다.                       © 전남뉴스피플

 

오는 8월12일 과 13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한여름 밤의 화려한 여수밤바다 불꽃 축제에 미남크루즈호가 특별 야간운항을 한다.

 

여름 관광성수기 시즌에 펼쳐지는 이번 행사로 인해 이순신 광장 및 종화동 해양공원 일대는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로 큰 혼잡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미남크루즈호 운영선사 임 규성 대표는 관광객 분산과 좀 더 편안하고 멋있는 불꽃 축제를 위해 화려한 여수밤바다 야간운항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남크루즈호는 행사 당일 엑스포장 스카이타워 전망대 앞에서 20시부터 승선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상에서 빅 오쇼 공연 일부를 관람 후 행사 장소인 해양공원 앞으로 이동하여 불꽃축제를 선상에서 관람하고 엑스포항으로 되돌아올 예정이다.

 

▲ 여수의 낭만(Romance In Yeosu)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축제    © 전남뉴스피플

 

임 대표는 승선 여객의 안전과 편안한 관람을 위해 1,085명이 승선 할 수 있는 크루즈를 정원의 60% 이하인 600명 선으로 탑승을 제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여수시민과 동반자 4인까지는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미남크루즈 홈페이지나 인터넷 소셜 업체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수시민특별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직접 전화예약을 하면 된다.

 

여수의 낭만(Romance In Yeosu)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축제는 다양한 공연행사와 세계적 수준의 불꽃쇼를 선보이며 미남크루즈 선상 불꽃쇼 관람은 연인 및 모든 이에게 또 다른 감동과 추억을 선사 할 것이다.

 

한편 미남크루즈호는 매년 부산국제 불꽃 축제행사에 참여해 왔으며, 1,321톤 에 1,085명이 승선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선박이다.

 

예약 및 문의는 061-641-1000 /1111 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