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돌산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 에 ‘짚트랙’ 설치된다.

호텔 옥상에서 남해바다위를 날다...국내 최장거리 1.2km 로 6개 라인이 동시에 운영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19/01/24 [15:37]

여수돌산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 에 ‘짚트랙’ 설치된다.

호텔 옥상에서 남해바다위를 날다...국내 최장거리 1.2km 로 6개 라인이 동시에 운영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19/01/24 [15:37]

지난 24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대표(왼쪽 임창수 대표,중앙 이용백 대표)'짚트랙'대표(김정수 대표)가 국내최초 호텔 옥상루프탑(지상약120m높이)에서 출발하는 국내최장거리 1.2km “짚트랙(Zip trek)" 설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전남 여수시 돌산읍(우두리 1048-6외 4필지)에 위치한 호남최대규모의 호텔인 '라마다프라자여수 호텔' 지상23층 옥상루프탑에 자연경관을 즐기며 담력을 키울 수 있는 공중 레저 스포츠인 '짚트랙(Zip trek)'이 설치된다.

 

신축공사중인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 에 설치될 ‘짚트랙’은 지상 약120m의 호텔 옥상루프탑에서 출발하여 국내 최장거리 1.2km 로 6개 라인이 동시에 운영돼 한번에 6명이 와이어에 몸을 맡기고 바다를 가로지를 수 있다. 신축되는 호텔 옥상에서 출발하여 별도의 출발지 구조물 설치를 하지 않고 경관훼손 및 환경훼손이 없는 장점이 있다.

 

특히 확트인 남해바다 위를 지상 약120m 높이에서 시속80km 의 속도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고공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만큼, 운영이 시작되면 관광인프라 추가로 여수 관광 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지난 1.24일 (주)짚트랙 대표와 호텔 측은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 준공과 동시에 짚트랙을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추진중이며, 도착지 지반조사와 측량, 사업타당성 검토 완료 후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는 호텔 개관과 동시에 짚트랙이 운영될시 영업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 에 설치될 ‘짚트랙’은 지상 약120m의 호텔 옥상루프탑에서 출발하여 국내 최장거리 1.2km 로 6개라인이 동시에 운영돼 한번에 6명이 와이어에 몸을 맡기고 바다를 가로지를 수 있다.        © 전남뉴스피플

 

(주)짚트랙 은 대천 짚트랙 설치 및 운영을 시작으로 청양, 당진, 창원 짚트랙 등 국내 순수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로 독자적인 노하우 보유 및 특허 9개를 보유중인 기술력과 7년간 60만 명 무사고 탑승을 이뤄낸 회사 이다.

 

아울러 호텔 라마다프라자여수는 2020년 4월 준공을 앞두고 순조로운 공사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해 12월 분양 시작후 수익형 385실 전 객실이 분양 완료되었고, 최근 법인 및 단체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365일 체류형타입 42실을 다가오는 2월중 분양개시 예정이라고 호텔측은 밝혔다.

 

365일 체류형타입이란 장기투숙에 적합한 설계반영으로 세탁 및 취사가 상시 가능하고 조식, 룸서비스, 수영장, 피트니스 등의 부대업장을 호텔 투숙객과 동등한 서비스 혜택으로 이용하며 오피스텔 수준의 관리 비용으로 장기체류 및 연 단위 수익형으로 전환이 가능한 주거형 오피스텔과 특급호텔 서비스를 결합한 객실 타입을 말한다.

 

많은 호재와 관광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전남여수, 그중에서 돌산이 기대되는 대목중 하나이다.

 

분양 및 짚트랙 관련문의 061)662~01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