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헌영 15대 여수농협 조합장 취임식 열려

조합원에게는 농산물 제값받기 직원에게는 급변하는 금융질서에 대응 해달라 부탁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12:40]

박헌영 15대 여수농협 조합장 취임식 열려

조합원에게는 농산물 제값받기 직원에게는 급변하는 금융질서에 대응 해달라 부탁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19/03/26 [12:40]

 

▲ 26일 오전 10시30분 문수동 파티랜드에서 박헌영 15대 여수농협 조합장의 취임식이 30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전남뉴스피플


오늘 오전 10시30분 문수동 파티랜드에서 박헌영 15대 여수농협 조합장의 취임식이 열렸다.

 

박헌영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합원 여러분으로부터 부여받은 막중한 책임과 새롭게 여수농협을 도약시키려하는 열정으로 저의 어깨는 그 어느 때 보다 무겁지만 달라질 여수농협의 미래를 그려보며 활짝 날개를 펴보고 싶다”고 말했다.

 

박 조합장은 “검소하고 내실있는 투명한 조합경영을 펼쳐 나갈 것 입니다. 선거과정에서 들었던 많은 조합원님들의 요청사항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인 “기대에 못 미치는 ‘농산물 제값받기’, 폐쇄적으로 인식되어지는 조직내부와의 소통문화. 저도 잘 알고 있다고 말하면서 35년의 지난 농협생활을 경험삼아 새로운 방향을 정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조합장은 직원들에게는 “어려워진 농업환경, 급변하는 금융질서에 대응해 더욱 분발해 주시기 바라며 업무추진의 우선은 농민과 조합원에 대한 애정과 봉사정신에 바탕을 두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박 헌영 조합장은 돌산 중앙중학교와 여수정보고를 나와 여수농협에 35년을 근무한 농협 인이며 이번 3.13일에 실시한 전국조합장동시선거에 당선되는 기쁨을 안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