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창업생태계 조성 위해 서울산업진흥원과 협약

순천시&서울산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및 원장 특강 진행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7/25 [06:39]

순천시, 창업생태계 조성 위해 서울산업진흥원과 협약

순천시&서울산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및 원장 특강 진행

김승우 기자 | 입력 : 2019/07/25 [06:39]

▲순천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콘텐츠산업, IT 산업, VR․AR 등 미래 신성장 동력 육성과 e-스포츠 등 게임산업 발전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 전남뉴스피플

 

순천시는 지난 23일 서울산업진흥원(원장 장영승)과 업무협약을 맺고 미래 핵심인재 양성과 글로벌 창업기업 육성 등 창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지역산업발전에 공동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순천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콘텐츠산업, IT 산업, VR․AR 등 미래 신성장 동력 육성과 e-스포츠 등 게임산업 발전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예비창업자 또는 스타트업 기업에 사업 공간 제공, 경영기술 지도와 정보제공 등 안정적인 창업 및 창업보육센터의 성공적 운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1998년 설립 이래 20여년간 서울 중소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현장 정책 실행기관으로서 창업 및 보육, 투자, 국내외 마케팅, 인재 양성 및 채용, 혁신기술 R&D 및 지식재산권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협약식후 장영승 원장은 허석 시장의 순천시 공무원 대상 특강 요청을 받고 시청 대회의실에서 ‘4차산업 시대에 맞는 중소기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시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