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플라워 쇼(Flower Show)

‘미래 정원, 꽃으로 연출하다’ 주제로 11월 1일부터 3일간 개최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9/24 [06:24]

순천만국가정원, 플라워 쇼(Flower Show)

‘미래 정원, 꽃으로 연출하다’ 주제로 11월 1일부터 3일간 개최

김승우 기자 | 입력 : 2019/09/24 [06:24]

순천시는 ‘미래 정원, 꽃으로 연출하다.’를 주제로 11월 1일부터 순천만국제습지센터에서 ‘순천만국가정원 Flower Show’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제1호 순천만국가정원을 보유하고 있는 순천시에서 대한민국 화훼산업 발전과 화훼 디자인 인력 육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전문 플로리스트와 일반인, 학생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개최할 예정이다.

 

경연 분야는 플로리스트부(파티션 형태의 그린인테리어), 학생부(디자인 토피어리), 일반부(액자형태의 월 데코레이션) 3개 분야로 구성, 전국에서 응모한 10명의 플로리스트와 100명의 플로리스트 지망생이 현장에서 작품을 제작하여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로 각 분야별로 상금과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수여하며 11월 3일까지 순천만국제습지센터 1층 로비에 전시된다.

 

공고문은 순천시청 또는 순천만국가정원 홈페이지(www.garden.sc.go.kr),한국가드너협동조합 홈페이지(www.gardenist.co.kr.)에서 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국가드너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전자 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