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G2Festa’ 및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보드게임존, 전통놀이 체험존, 코스튬 포토 이벤트존 등 다양한 체험부스 마련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19/10/28 [20:36]

‘제3회 G2Festa’ 및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보드게임존, 전통놀이 체험존, 코스튬 포토 이벤트존 등 다양한 체험부스 마련

김승우 기자 | 입력 : 2019/10/28 [20:36]

전남,북도 광주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호남권 최대 게임 전시회인 ‘2019 제3회 지투페스타(G2Festa)’와 순천시가 주최하는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가 11월 1일(금) ~ 3일(일)까지 순천시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된다.

 

‘지투페스타’는 ‘게임 세대’라는 의미의 ‘Game Generaion’과 ‘축제’라는 의미의 ‘Festa’의 합성어로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게임 축제이다.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기존의 단순한 전시회의 개념을 탈피해‘게임문화 세대공감 축제’라는 타이틀 아래 관람객 모두가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들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에는 개막식과 함께 이를 축하하는 ‘라붐’과 ‘오마이걸’등 아이돌그룹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일차에는 장윤정의 미니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게임 개발자로 변신한 천재 테란 ‘이윤열’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그 동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진로를 고민중인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코스튬플레이 전국대회와 더불어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 프로팀 ‘스파이럴 캣츠’가 출연할 예정이며, 리그오브레전드 프로선수인 ‘앰비션(강찬용)’과 ‘사신(오승주)’이 펼치는 스페셜 매치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순천시는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오디션 등 3종목의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를 같은 기간 주최하여 전국의 많은 e스포츠인들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추억의 레트로 게임들과 다같이 즐기는 보드게임존, 전통놀이 체험존, 코스튬 포토 이벤트존 등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마련되며,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와 인벤의 공식마켓도 함께 입점해 피규어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