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전남인 상’ 여수상의 박용하 회장 선정

향후 기업하기 좋은 여수 만들기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 다해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19/10/28 [21:03]

‘자랑스러운 전남인 상’ 여수상의 박용하 회장 선정

향후 기업하기 좋은 여수 만들기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 다해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19/10/28 [21:03]

 

▲2019년 ‘자랑스러운 전남인 상’ 경제부문 수상자로 박용하 여수상의 회장이(가운데) 선정됐다.                 © 전남뉴스피플

 

2019년 ‘자랑스러운 전남인 상’ 경제부문 수상자로 박용하 여수상의 회장이 선정됐다.

 

지난 25일 제23회 도민의 날 기념식이 열린 영암종합체육관에서 전남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인 도민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런 전남인상 시상이 경제, 관광․문화․체육. 사회봉사 등 6개 분야에 걸쳐 진행되었다.

 

전라남도(김영록 지사)는 수상자 선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 조사와 도누리집을 통한 공개 검증을 실시했고, 후보자의 공적 내용에 대한 도민 의견을 적극 수렴한 후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수상자를 최종 결정토록 했다.

 

이번 자랑스런 전남인상을 수상한 박용하 회장 외에 관광․문화․체육 분야 가수 하춘화와 윤영철 전남펜싱협회장, 사회봉사 분야 노동일 전남 아너소사이어티 대표와 이강안 푸른뫼중앙의원 원장이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박용하 회장은 “자랑스러운 전남인 상은 국내외 각 분야에서 전남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인 분들에게 수여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알고 있다.”며, “무엇보다 향후 기업하기 좋은 여수 만들기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했다.

 

한편 ‘자랑스러운 전남인 상’은 매년 도정 발전에 기여하고 전남인의 긍지와 명예를 드높인 도민과 출향인사를 대상으로 총 6개 분야로 나눠 선정, 도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