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매화축제, 버스킹 재능기부 참여자를 모집

전남뉴스피플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06 [13:50]

광양매화축제, 버스킹 재능기부 참여자를 모집

전남뉴스피플 편집국 | 입력 : 2020/01/06 [13:50]

광양시는 제22회 광양매화축제 버스킹에 재능 기부를 희망하는 다양한 예술분야의 개인 및 단체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3. 6.(금) ~ 3. 15.(일)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제22회 광양매화축제에서 재능기부자가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버스킹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참신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꿈과 열정을 펼치고 싶은 아티스트면 연령이나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1월 31일(금)까지 방문 또는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연 활동사진 또는 영상자료는 별첨해야 한다.

 

모집분야는 악기연주, 노래, 국악, 댄스, 마술, 마임, 풍선아트, 행위예술, 플래시몹 등 문화 예술관련 공연 일체가 포함된다.

 

버스킹은 매화축제기간 동안 매화축제장 주무대 및 매화꽃길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공연시간은 최소 30분 이상 1시간 이내로 주중과 금~토 야간에 펼쳐진다.

 

개인 장비 및 재료는 지원되지 않는다. 단, 주무대 기본 음향 장비는 제공되며, 참여자에게는 교통비, 식비 등 소정의 실비가 지급된다.

 

최종 참가자는 자체심사를 통해 2월 초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공연 세부 일정 및 장소는 참가자 선정 후 축제추진위원회와 협의해 결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