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주 예비후보 “코로나19 수산물 사주기 행사” 참여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차 안에서 직접 주문하고 판매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9:23]

이용주 예비후보 “코로나19 수산물 사주기 행사” 참여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차 안에서 직접 주문하고 판매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0/03/23 [19:23]

 이용주 예비후보가 화양면 장수리 도로변 쉼터에서 여수시수산업경영인연합회와 함께  ‘수산물 사주기’ 행사에 수산물 판매 홍보에 동참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이용주 예비후보(여수시갑, 무소속)는 22일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양식어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산물 사주기’ 행사에 수산물 판매 홍보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여수~고흥 간 연륙연도교 입구인 화양면 장수리 도로변 쉼터에서 여수시수산업경영인연합회와 함께 여수 양식 수산물을 중심으로 활어 모둠회 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다음주 29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4일간 열릴 예정이며, 코로나19 영향으로 밀폐된 공간을 벗어나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차 안에서 직접 주문하고 판매하고 있다.

 

이용주 후보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활어 유통 중단 등 수산물 소비 부진이 심해지면서 양식어가들이 많은 경영난을 겪고 있다”며,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지역의 양식어가 살리기에 적극 나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번 수산물 사주기 행사를 계기로,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추진하자”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