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의, 대구상의에 1,000만원 상당 마스크 지원

전남뉴스피플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4/05 [11:52]

여수상의, 대구상의에 1,000만원 상당 마스크 지원

전남뉴스피플 편집국 | 입력 : 2020/04/05 [11:52]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침체 등 극심함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기업체 및 소상공인, 취약계층 위해 방역마스크 1,000만원 상당을 전달한다.

 

여수상의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민건강에 대한 심각한 우려와 더불어 이로 인한 국내경제마저 크게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기업체와 소상공인 그리고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생산활동에 차질을 빚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과 급격한 고객 감소로 폐업위기까지 몰린 영세자영업자들 그리고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물품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입한 마스크는 여수지역 상공인들의 마음을 담아 대구상공회의소로 전달된 뒤 마스크를 필요로 하는 곳에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여수상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기업 대응 지침이 포함된 안내문을 회원 기업에 발송해 지역 감염을 최소화하도록 하고 있으며, 방문객이 많은 상의회관에서 감염이 확산하지 않도록 방역과 출입자 관리를 철저히 하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