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웹드라마 ‘호접몽’ 시사회,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

시사회 직후 온라인 공개…국제 웹 영화제에서 러브콜 쇄도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20:01]

여수 웹드라마 ‘호접몽’ 시사회,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

시사회 직후 온라인 공개…국제 웹 영화제에서 러브콜 쇄도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0/06/01 [20:01]

여수시(시장 권오봉)에서 제작한 다섯 번째 웹드라마 ‘호접몽’의 시사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9일 진남문예회관에서 지역 언론인, 시민단체, SNS기자단 및 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호접몽’이 첫 선을 보였다.

 

이날 시사회에는 출연배우와 제작관계자 인터뷰를 통해 촬영 중에 일어난 에피소드와출연 소감을 전하며 관객의 기대를 돋웠다.

 

지자체 웹드라마 최초로 미래와 현재를 오가는 SF장르를 접목해 신선한 접근으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여수관광 웹드라마의 ‘호접몽’은 2020서울웹페스트에 공식 수상후보로 등극  © 전남뉴스피플

 

시사회에 참석한 시민단체 대표는 “여수관광 웹드라마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며 “빼어난 영상미는 물론이고,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펼쳐진 배우들의 연기력과 노련한 연출이 돋보인다”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호접몽’은 2020서울웹페스트에 공식 수상후보로 등극하고, 2020독일기센(Gissen) 웹페스트스에서 베스트 시리즈상, 베스트 촬영술(Cinematography)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국제 웹 영화제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이처럼 여수관광 웹드라마의 눈부신 성장의 바탕에는 2015년부터 매년 웹드라마를 제작‧발표하며 뉴미디어 콘텐츠로 관광홍보를 지속해온 여수시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