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평개발 코로나19 위기 극복 1천만원 기탁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여수시 전달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09:24]

(유)치평개발 코로나19 위기 극복 1천만원 기탁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여수시 전달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0/07/07 [09:24]

치평개발 임창수 대표(좌측)와 이용백 대표(우측)가 코로나19로 힘든 여수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써달라고 여수시에 1천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유)치평개발(대표이사 임창수)은 지난 3일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관내 코로나19로 힘든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임창수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관광철을 맞아 코로나19 지역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호텔 방역과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돕고자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유)치평개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여수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특히 관광업 분야의 철저한 방역과 관리가 필요하다”며,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관광을 위해 함께 노력해 여수 관광이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치평개발은 여수 돌산읍 우두리 일원에 7월 중 개관하는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 시행사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