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관광발전협의회 해양관광공사 설립 추진

주철현 국회의원 1호 공약...여수 지역경제와 관광발전을 위해 반드시 실현되어야 하는 과제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7/21 [19:38]

여수관광발전협의회 해양관광공사 설립 추진

주철현 국회의원 1호 공약...여수 지역경제와 관광발전을 위해 반드시 실현되어야 하는 과제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0/07/21 [19:38]

여수광발전협의회 (회장 신기) 는 주철현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1호 공약인 해양관광공사 설립에 대한 당위성과 추후 로드맵에 대한 설명을 듣는 간담회를 18일 소노캄호텔에서 가졌다.  © 전남뉴스피플

 

여수광발전협의회 (회장 신기) 는 주철현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1호 공약인 해양관광공사 설립에 대한 당위성과 추후 로드맵에 대한 설명을 듣는 간담회를 지난 18일 소노캄호텔에서 가졌다.

 

여수광발전협의회와 주철현 국회의원은 해양관광공사 설립은 여수 지역경제와 관광발전을 위해 반드시 실현되어야 하는 과제고 추후 어려운 난관을 잘 극복해 나가면서 반드시 공약이 실천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공약실천을 위하여 먼저 해양관광공사 설립을 위한 준비단계인 해양관광학회 설립 구상을 밝히며, 여수관광발전협의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협의회 회원들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으며 해양관광공사 설립에 대해 적극적인 지지와 해양관광공사학회 설립에 적극 동참한다는 의견을 모았다.

 

이 자리에서 주 의원은 "여수관광발전협의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수시민 할인 혜택을 인근 지역인 순천 , 광양시민에게도 확대해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고, 이에 대해 회원사들은 긍정적으로 받아 들여 회원사별로 할인혜택을 취합하여 발표하기로 하였다.

 

한편 초청간담회자리에는 주 의원을 비롯하여 강문성 도의원, 고용진 시의원, 보좌관 및 비서관 , 여수시 관광진흥팀장 등도 참석하였으며 협의회 자문위원이자 범민문화재단 정희선 이사장도 참석하여 좋은 토론으로 발전적인 시간이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