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지하쇼핑센터 페이전용 결제 단말기 전격 도입

㈜천조IBS의 결제단말에 등록된 각종 간편결제 페이지원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0/08/15 [12:27]

강남역지하쇼핑센터 페이전용 결제 단말기 전격 도입

㈜천조IBS의 결제단말에 등록된 각종 간편결제 페이지원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0/08/15 [12:27]

© 전남뉴스피플

 

천조IBS가 지난달 29일 강남역지하쇼핑센터와 부천 신흥시장상인회간 간편 결제 (페이결제) 단말기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맺었다.

 

강남역 쇼핑쎈터와 천조IBS에 따르면 상인회 소속회원들은 본 결제기의 도입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상품 결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시장의 활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한 결제 단말기는 이전까지의 간편 결제 방식인 가맹점제시방식(MPM, 소비자가 직접 금액을 입력, 결제하는 방식)을 고객제시방식(CPM)으로 구현함으로써 소비자는 간편결제 QR 또는 바코드를 제시만 하면 된다.

 

사업주가 금액을 입력, 결제를 진행하도록 하는 등 소비자가 익숙한 기존 카드 단말기 방식을 적용함으로서 사용의 불편함과 입력오류 등을 줄임으로써, 상인들의 매출 상승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천조IBS의 결제단말에 등록된 각종 간편결제 페이들은 별도의 결제단말의 설치가 필요없이 하나의 단말에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소비지와 상인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결제단말기와 솔루션을 제공한 천조IBS의 대표는 강남역지하쇼핑센터와 부천 신흥시장 등을 시작으로 전국의 전통시장으로 본 서비스를 확대 보급함으로써, 간편 결제 페이의 보급과 사용률을 제고함으로써, 상인들과 소비자의 만족도와 시장의 활력을 높이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다며” “전국 각지에 있는 전통시장에 본 서비스의 보급하기 위하여 지역의 상인회와 지자체, 페이기업과의 협업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는 앱을 통하여 10% 수준의 할인을 받아 상품권을 구매한 후 강남역 지하쇼핑센터와 전국의 전통시장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게 됨으로써 더욱더 합리적인 쇼핑과 시장 활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