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팜스(주) 새싹보리 생초 전국 본격 판매

유기농 새싹보리 등록 및 미국FDA 승인까지 준비

허용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6:01]

여수 팜스(주) 새싹보리 생초 전국 본격 판매

유기농 새싹보리 등록 및 미국FDA 승인까지 준비

허용수 기자 | 입력 : 2020/08/26 [16:01]

▲스마트 팜 재배기에서 유기농 보리씨앗으로 키운 새싹보리     ©전남뉴스피플

 

스마트 팜(컨테이너 형)으로 새싹보리 생초를 재배, 판매 하는 여수 팜스(주)가 전 국민을 상대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생초를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성인병 및 건강에 관한 새싹보리 효능이 큰 인기를 끌면서 여수 팜스(주)는 수경 재배한 신선한 생초를 회원제 모집과 함께 전국 택배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 6월 여수 돌산에 문을 연 농업회사법인팜스(주)(대표 김정균)는 스마트 팜으로 유기농 보리씨앗으로 새싹보리를 수경재배 후 7~8일이 지나면 15cm~20cm정도 자란 생초는 가장 효과 가 좋고 각종 45여종의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여수 팜스(주)는 대기환경과 각종오염원으로부터 안전하게 스마트 팜으로 유기농 씨앗을 수경 재배해 유기농 새싹보리 인증과 미국FDA 승인까지 받을 계획이다.

 

▲새싹보리와 과일을 첨가해 여수 팜스(주)가 개발한 새싹보리생초주스     ©전남뉴스피플

 

김정균 대표는 “향후 유기농 새싹보리 인증과 미국FDA 승인 까지 받아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보호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여수 팜스(주)는 여수시 관계자와 여수시의회 의원들, 매체 홍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새싹보리 재배과정을 지켜보면서 스마트 팜 특구 및 클러스터를 조성해 강소농들도 쉽게 농업에 종사 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먼저 여수 팜스(주)는 새싹보리 생초를 지난 8월 초부터 라마다프라자호텔에 납품을 시작하면서 호텔 뷔페에 놓인 생초를 맛본 손님들은 “신선한 새싹보리 생초를 먹어볼 수 있는 곳이 없었는데 다른 야채와 어울려 먹어보니 건강해 지는 느낌 이다”고 관심을 가졌고 처음 보는 새싹보리 생초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 금세 동이 날 정도다.

 

한편 스마트 팜 여수 팜스(주)는 새싹보리 생초 회원제 모집과 생초와 과일을 첨가한 주스를 개발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