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노사가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데이'

회사 및 협력사 임직원 3,000여명에게 매일 아이스크림을 무한 제공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0/08/28 [10:05]

GS칼텍스 노사가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데이'

회사 및 협력사 임직원 3,000여명에게 매일 아이스크림을 무한 제공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0/08/28 [10:05]

GS칼텍스 여수공장이 폭염과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구성원을 위해 노사가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데이를 운영한다.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복지동에 비치된 냉동고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GS칼텍스 노사는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3주간 회사 및 협력사임직원 3,000여명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을 제공키로 했다. 구성원들은 매일 근무시간 중 복지공간에 비치된 냉동고에서 횟수제한 없이 자유롭게 아이스크림을 꺼내 섭취할 수 있다. 비용은 노동조합과 회사가 공동부담 한다.

 

 

GS칼텍스 김재오 노조위원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 철저 준수라는 이중고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구성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회사와 함께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S칼텍스 노사는 금년부터 노사공동특별기구를 발족하여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노사문화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여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수사랑상품권 23천 여 만원 어치를 구매하여 전 구성원에게 지급하고 여수지역에 서의 여름휴가 보내기를 장려한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