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 야시장 푸드트럭 운영자 선정·평가 절차 돌입

최고의 맛과 경쟁력을 갖춘 푸드트럭 선정을 위한 공정한 평가 추진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6:24]

순천만 야시장 푸드트럭 운영자 선정·평가 절차 돌입

최고의 맛과 경쟁력을 갖춘 푸드트럭 선정을 위한 공정한 평가 추진

김승우 기자 | 입력 : 2020/10/21 [16:24]

순천만 야시장 전경  © 전남뉴스피플


]

순천시는 동천 저류지에 조성 중인 순천만 야시장의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을 마감하고 경쟁력 있는 푸드트럭 운영자 선정을 위한 평가에 들어간다.

 

지난해 1,000만 관광객을 돌파한 순천시가 체류형 관광을 유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 중인 순천만 야시장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을 마감한 결과 33명이 접수하였다.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에 500여건의 지속적인 문의·상담이 이루어져 기대를 모았으나 관리비 및 푸드트럭 준비 등에 대한 부담으로 신청서를 접수하지 않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시는 접수된 33명에 대한 선정절차를 정상 추진하고 당초 목표한 푸드트럭 운영자 50명이 되도록 추가 모집하여 내년 3월 개장할 예정이다.

 

순천시는 푸드트럭 운영자 선정을 위해 1차 서류심사와 음식 관련 전문가로 평가위원을 구성해 푸드트럭 운영자가 직접 조리한 음식을 현장에서 시식하는 2차 품평회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시는 선정된 푸드트럭 운영자에 대한 컨설팅을 통해 인기 메뉴 분석과 맛과 경쟁력을 갖춘 메뉴를 발굴하고, 푸드트럭 운영자 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며 야시장 개장을 준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맛/여행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