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 개최

24일 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3/11/22 [21:21]

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 개최

24일 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3/11/22 [21:21]

허영만 화백이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24일 예울마을에서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지난 10월 여수시민의 날 정기명 시장으로 부터 여수홍보대사로 위촉 받았다.   © 전남뉴스피플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범시민준비위원회(이하 범시민준비위, 위원장 안규철)가 오는 24일 오후 3시 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여수시 홍보대사인 허영만 화백과 함께 섬전문가, 시민들이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라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의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하는 이야기 마당으로 펼쳐진다.

 

행사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를 시작으로 ▲여수시민과 함께하는 섬 관련 퀴즈 ▲허영만 화백 토크 ▲여수의 섬 주제 토크 등이 진행된다. 토크에서는 시민들과 여수 섬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섬의 미래비전과 발전 방향도 제시될 예정이다.

 

범시민준비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섬을 주제로 한 섬박람회 개최 취지에 따라 여수 섬을 바로 아는 계기를 마련, 이를 통해 시민 역량을 강화하고 섬박람회 성공개최 사전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안규철 위원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여수 섬 발전의 미래비전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제시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코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창구가 될 것”이라며 “내년에도 섬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역량 결집 및 국내·외 홍보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안규철 위원장이 지난 10월 허영만 화백과 여수홍보대사로 위촉됨에 따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활동의 동참을 요청해 성사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