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남 도의원 ‘체육공로상’ 수상

투철한 사명감으로 순천 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23/12/13 [19:53]

김진남 도의원 ‘체육공로상’ 수상

투철한 사명감으로 순천 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

김승우 기자 | 입력 : 2023/12/13 [19:53]

김진남 의원은 “저 역시 순천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순천의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순천 체육을 위해 가장 앞장서 달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진남 전남도의원이(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순천 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순천시체육회로 부터 체육공로상을 수상했다.  © 전남뉴스피플


김진남 도의원은 순천시체육회(회장 이상대)가 주최하고 팔마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2023 순천시 체육인의 날’ 행사에서 ‘체육공로상’을 수상했다.

 

순천시체육회가 수여하는 체육공로상은 체육 발전에 크게 기여했거나 헌신적으로 노력해 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체육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김진남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순천 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순천시장을 비롯해 전라남도의회, 순천시의회, 종목단체 관계자, 지도자, 선수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해 올 한해 순천시 체육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순천시체육회 이상대 회장은 “김진남 의원은 순천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표창패를 전한다”며 “이번 선정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순천시의 체육 발전에 지대한 공을 세운 것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순천이 지역구인 김진남 의원은 2022년부터 전라남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아 순천 관내 중학교 100% 남녀공학 전환 및 불가능이라는 평가를 받던 순천정원초(가칭) 신설을 이끌어내 지역민 숙원을 해결하는 등 도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