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024년 상반기 첫 인사 단행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후 순천만관리센터 개편
4급 승진 1명, 4급 직무대리 1명, 5급 승진의결 1명, 신규임용자 66명 임용 등 소폭 인사
김승우 기자 | 입력 : 2023/12/29 [20:24]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지난 11월 정원박람회 폐막에 따른 대규모 인사 후 2024년 상반기 첫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4급 승진 1명, 4급 직무대리 1명과 5급 1명이 승진 의결됐고, 66명의 신규자가 새내기 공무원으로 임용됐다.
또한, 순천만관리센터를 재편하고, 기획 업무 일원화, 정원후방산업 업무 일원화 등 소폭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순천만관리센터는 박람회 폐막 이후 신규 정원시설, 습지복원 등 기능 전환에 따라 ‘정원도시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정원운영과·정원시설과·순천만보전과 3개 부서로 재편했다. 이와 함께 정원식물 육종연구·개발 등 정원 전·후방산업 업무를 농업기술센터로 일원화했다.
일류도시기획단은 기획예산실의 ‘기획’ 기능을 이관해 미래 도시에 대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K-디즈니 순천’이라는 비전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기획예산실은 ‘예산실’로 명칭을 변경하고, 예산·재정협력·의회법무·고향사랑기부 업무를 전담한다.
시 관계자는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위해 직원의 역량을 파악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며 “앞으로도 K-디즈니 순천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게 조직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4급 승진 : 1명
- 교육파견 김지식(보건소장 직무대리)
▲ 4급 파견 : 1명
- (재)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장홍상(맑은물관리센터소장)
▲ 4급 직무대리 : 1명
- 보건소장 직무대리 채연석(문화예술과장)
▲ 5급 승진의결 : 1명
- 도서관운영과장 직무대리 이전근(총무과 비서팀장)
▲ 5급 전보 : 1명
- 문화유산과장 황태주(중앙동장)
▲ 5급 파견 및 복귀 : 3명
- 문화예술과장 한길성 (박람회조직위 총괄운영부장)
- 중앙동장 안태순(여수·순천10·19사건 진상규명 및 희생자 명예회복위원회 파견)
- 여수·순천10·19사건 진상규명 및 희생자 명예회복위원회 파견 정형화(문화유산과장)
▲ 6급 승진 : 2명
- 관광과 사무운영7급 이혜석, 남제동 사무운영7급조계환
<저작권자 ⓒ 전남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