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전 여수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국회의원 지역을 위해 중앙에서 예산을 가져와야...
시민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통합의 정치 펼치겠다.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09:28]

권오봉 전 여수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국회의원 지역을 위해 중앙에서 예산을 가져와야...
시민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통합의 정치 펼치겠다.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4/01/22 [09:28]

권오봉 예비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 전남뉴스피플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권오봉 전 여수시장이 20일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신순범, 최도자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전·현직 시도의원, 정병진 전 의정동우회 회장, 지역 농협조합장, 주민자치회, 교계 원로 목사, 독립유공자, 외식협회, 숙박업 협회, 대한제과협회, 여순사건 유족회 등 각 계층 리더들과 지지 시민들이 자리를 함께해 권오봉 후보자를 응원했다.

 

참석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등장한 권오봉 후보자는 여수시장 행정 경험과 중앙정부부처 재임 이력을 언급하며 “국회의원은 시민위에 군림하는 벼슬이 아니라 시민의 종이 되어야 한다”며 “제가 경험한 이력들은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우리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것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진정 우리 시민들이 원하는 정치는 국회의원이 지역에서 골목대장 역할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지역을 위해 중앙에서 예산을 가져오고, 또 시민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통합의 정치를 하는 것”이라며 후보자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시민들은 권 후보자의 재정전문가로서의 경력과 전문적인 식견 그리고 깨끗하고 정직한 모습에 많은 호응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