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 여수방문...4.10총선 격려차원

지역현안문제 듣고 원내대표단 격려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03 [13:35]

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 여수방문...4.10총선 격려차원

지역현안문제 듣고 원내대표단 격려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4/02/03 [13:35]

 

3일 전남여수를 방문한 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4.10 총선 대표단 격려를 위해 정책간담회를 하고 있다.     ©전남뉴스피플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3일 전남여수를 방문해 여수지역 정책간담회을 가졌다.

 

간담회는 지역 현안을 듣기 위해 마련되어 중앙정치에 반영한다는 취지로 지역 단체장과 수산인 대표들이 여수수협에 모여 정책제안을 했다.

 

3일 전남 여수를 방문한 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지역 정가인들과 수산인, 단체장이 모인가운데 정책간담회를 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지역 현안으로 ▶박람회장 공공개발 용역 ▶전남대의대 설치 ▶해양경찰병원 설립 ▶수산양식업 생산비 증가와 소비촉진 ▶수산업자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해양물류정책 부재 ▶광역교통망 부족 ▶산단지역주변특별법 제정 ▶농어촌 자재공급지원 등 다양한 목소리가 나왔다.

 

홍익표 원내대표는“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를 중앙정치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홍익표 원내대표는 민주당 총선 승리를 위해 원내대표단을 연이어 만나 격려하고 있다.

 

4.10 총선 민주당 승리를 위해 정책 간담회에 참석한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도 의원 및 당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