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푸드&아트페스티벌
남도의 맛과 예술의 어우러짐.... 푸드&아트페스티벌
 
오재환 기자
▲     © 전남뉴스피플

 

남도의 음식과 문화가 어우러진 새로운 축제인 푸드&아트 페스티벌은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순천 중앙로, 문화의거리, 연자로 일원에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가 마련돼 있다.

 

중앙로와 연자로에서 열리는 푸드존은 지역의 농특산물을 활용해 개발한 음식을 음식 전문가의 컨설팅을 거쳐 탄생한 테이크아웃 음식과 주전부리 공모전, 청년문화촌 입점자 모집에서 선정된 청년창업존, 순천맛집 23개의 음식을 상차림으로 전시해 놓은 순천명가존, 캠핑을 하듯 즐기는 바비큐로드존이 운영된다.

 

문화의 거리 아트존에서는 지역의 예술인과 전국에서 모집된 예술인이 생활에 필요한 소품에서 고가의 예술품까지 다양한 작품을 전시, 판매한다.

 

축제장 곳곳에서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전시도 마련돼 있다.

 

주무대에서는 3일 개막식과 함께 넌버벌 비밥과 초청가수 에일리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김풍과 이혜정 셰프의 요리쇼, 그리고 매일밤 유명 DJ와 함께하는 댄스파티가 열린다.

 

여기에 순천 아고라 공연과 노래, 마술, 마임 등 프린지, 버스킹 공연 등이 펼쳐지고 이색 패션쇼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6/08/29 [16:23]  최종편집: ⓒ 세상을 여는 희망뉴스 전남뉴스피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