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순천의 한 컷을 카메라에 담아보세요
9월 29일까지 ‘2017 순천시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오재환 기자
▲ 순천만    © 전남뉴스피플

 

순천시가 시의 아름다운 풍경을 홍보하고 숨어있는 관광지를 발굴하기 위해 ‘2017 순천시 관광사진 공모전’을 9월 29일까지 개최한다.

 

관광사진 공모전의 주제는 ▶순천시 주요 관광지 경관사진 ▶순천의 계절감이 잘 드러나는 사진 ▶순천의 숨은 관광 명소이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과 달리 순천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기 위해 총 3개 분야(일반사진, 파노라마 사진, 항공사진)로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 중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우수상 1명(50만원) 외에 총 65여점 내외의 작품을 선정해 10월 13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순천 관광달력, 순천 여행 홍보물 제작 등 순천시 관광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관광사진 공모전은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우수한 관광사진을 확보하는 의미 외에도 전국에 순천 여행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 홈페이지(www.suncheon.go.kr)를 참조하거나 관광진흥과(061-749-5795)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9/14 [15:07]  최종편집: ⓒ 세상을 여는 희망뉴스 전남뉴스피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