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돌산 앞바다에서 6톤급 어선 화재 발생

승선원 2명 중 승선원 1명은 해상에서 구조
승선원1명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로 구조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1/03 [08:34]

여수 돌산 앞바다에서 6톤급 어선 화재 발생

승선원 2명 중 승선원 1명은 해상에서 구조
승선원1명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로 구조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4/01/03 [08:34]

 

여수 임포 앞바다에서 6톤급 낙지잡이 어선이 화재가 발생해 여수해경이 화재진압을 하고 있다. 승선원 2명 중 1명은 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후송 됐다.   © 전남뉴스피플

 

여수 돌산 앞바다에서 6톤급 어선 화재 발생 승선원 2명 중 승선원 1명은 해상에서 구조하였으나 호흡과 맥박없고, 다른 승선원 1명은 민간구조선 의해 무사히 구조된 사고가 발생했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3일 오전 8시 22분께 여수시 돌산 동쪽 약 4.4km 해상에서 6톤급 어선 A호(연압복합,FRP,승선원 2명)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인근 군부대에서 신고 접수됐다.

 

여수해경이 화재선박의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해경은 경비함정과 구조대등을 급파하고 인근 민간구조선에 구조협조 요청하였고, 경비함정 도착 직후 화재 어선 인근 해상에 떠 있는 익수자 1명을 발견하여 신속히 구조했으나 호흡과 맥박이 없는 상태로 구조되어 신속히 심폐소생술을 시행후 긴급 이송했다.

 

또한, 다른 승선원 1명은 민간구조선에 의해 다행히 무사히 구조되었으며, 화재어선 A호는 선체 전체로 화재가 확산하여 경비함정이 화재를 진압 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