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동원, '여수육수' '손맛코인육수' 출시

물 350ml에 한 알을 넣고 5분정도 끊이면 손쉽게 완성
상차림 시간과 번거로움을 해결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2:01]

[기획] 동원, '여수육수' '손맛코인육수' 출시

물 350ml에 한 알을 넣고 5분정도 끊이면 손쉽게 완성
상차림 시간과 번거로움을 해결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4/04/29 [12:01]

여수육수를 개발한 동원 박형근 대표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여수언론인협회/여수상공회의소 공동취재     ©전남뉴스피플

 

여수언론인협회는 지난 25일 여수시에 소재하고 있는 주식회사 동원 기업대표 박형근을 찾아 기업 탐방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주식회사 동원은 푸르고 맑은 바다가 어우러진 관광의 도시 여수시 돌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남의 신선한 제철 농수산물 특성을 잘 활용해 안전한 코인육수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기업이다.

 

동원은 국내산죽염, 멸치, 새우, 다시마, 굴농축액, 양파, 마늘, 표고버섯 등 18가지 자연의 먹거리를 담은 시원하고 구수한 감칠맛의 육수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여수육수, 손맛코인육수를 출시하고 영업하고 있다.

 

상차림 시간과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여수육수와 손맛코인육수는 물 350ml에 한 알을 넣고 5분정도 끊이면 손쉽게 완성되어 가정에서 요리는 물론 여행, 낚시, 캠핑, 야외활동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여수 동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수육수와 손맛코인육수 제품. 사진=여수언론인협회/여수상공회의소 공동취재  © 전남뉴스피플

 

동원 박형근 대표는 "지역에 나는 특산품을 최대한 활용해서 최고 신선하고 안전하게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소비자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건강한 맛을 내는 기업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설립부터 제품개발까지 동고동락한 직원들에게 꼭 보상를 하고 싶은 소망이 있으며, 언젠가는 진심이 통한다는 걸 믿고 열심히 홍보와 판매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원은 홍보부터 시작해서 판매까지 지역마트를 상대로 준비를 했지만 지금은 전국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

 

[이 기사는 여수상공회의소와 여수언론인협회가 공동으로 소상공인,전통시장,여성기업 등 기획취재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기획/탐사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