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원 국회의원 이동 민원실 운영

8가지 민생정책 민원 접수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6/10 [14:59]

조계원 국회의원 이동 민원실 운영

8가지 민생정책 민원 접수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4/06/10 [14:59]

조계원 국회의원(여수을)이 매주 토요일 여수시청 현관에서 민생정책 이동민원을 운영한다.    © 전남뉴스피플

 

더불어민주당 조계원 국회의원(여수을)은  8일 여수 시청 현관 앞에서 ‘민생정책전문가 조계원 국회의원 이동 민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조 국회의원은 제 22대 총선에서 이동 민원실을 공약사항으로  민생정책을 듣는 자리를 만들어 비오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적지 않은 시민들의 관심을 가졌다. 이에 여수시을 시·도의원 전체 참석하였고, 더불어 민주당 관계자 등 많은 인원이 참석 하였다.

 

이날 민원은  남산공원의 시민의 자연형 도심근린공원 활용 미술관 등의 국제공모 관광 만족도 조사의 신빙성 문제제기화양면 일대 편의시설(화장실 및 휴게소등) 부족 실태 율촌 장도 파크 골프장옆 공원의 연습장 활용 신기동 부름교회 수돗물 공급 문제 공단 이산화황 가스 누출 문제 여수시 재난 대응체계 공단 민원 등 8가지 여수현안 민원을 접수 받았다. 

 

이들 민원들에 대한 조 의원 과 시·도의원들이 심도있는 답변을 내놨으며, 좀더 확인이 필요하거나 해결해야할 부분에 대해서는 검토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역 민생정책은 매주 토요일 10시~12시 30분에 여수시청 현관 앞에서 이동 민원실을 운영할 예정이며, 민원이 있거나 국회의원과 소통을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방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