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감사원 자체감사활동 우수 평가

기초 지방공기업 중 종합순위 5위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4/06/10 [15:18]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감사원 자체감사활동 우수 평가

기초 지방공기업 중 종합순위 5위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4/06/10 [15:18]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이 2024년도 감사원 자체감사활동 심사결과 우수성적을 받았다.  © 전남뉴스피플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이 최근 발표된 2024년도 자체감사활동 심사 결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기관 차원의 자체감사기구 지원에 대한 관심과 의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지역사회의 신뢰를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심사는 감사원의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총 67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군별 선정기준에 따라 내부통제 지원, 자체감사기구의 구성과 인력 수준, 자체감사활동 성과를 평가하였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이번 심사에서 기초 지방공기업 중 종합순위 5위를 기록하며 우수한 자체감사 역량을 입증했다.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심사결과는 공단이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라며, "특히 자체감사기구 지원에 대한 공단의 강한 의지가 좋은 평가를 받은 점이 매우 고무적이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감사기구의 인력과 구성을 더욱 강화하여 전반적인 감사 역량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