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대한민국 최고의 바다뷰를 품다...화려한 여수밤바다가 한눈에

‘낭만포차 야시장’ 남산동 특화시장 4층 루프탑에 400여평 오픈
바다의 낭만을 품은 카페, 식당, 여수밤바다와 함께하는 맛과 멋의 여수여행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7/07 [22:00]

[기획] 대한민국 최고의 바다뷰를 품다...화려한 여수밤바다가 한눈에

‘낭만포차 야시장’ 남산동 특화시장 4층 루프탑에 400여평 오픈
바다의 낭만을 품은 카페, 식당, 여수밤바다와 함께하는 맛과 멋의 여수여행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4/07/07 [22:00]

전남 여수 특화시장 4층에 오픈한 낭만포차야시장 여수밤바다가 파노라마처럼 보이는 전경  © 전남뉴스피플

 

최근 도심의 분주함을 벗어나 한적한 해변가에서의 여유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바다 전망이 좋은 여수 ‘낭만포차 야시장’ 카페, 식당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여수밤바다와 함께하는 여수여행 맛과 멋이 있는 곳이다.

 

전남 여수 남산동 특화시장 4층에 위치한 ‘낭만포차 야시장’ 상호로 분위기와 낭만이 흐르는 곳이다. 여수 낭만바다와 함께하는 밤 시간은 이름 그대로 푸른 여수밤바다를 연인, 친구,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는 장소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카페, 식당에서 싱싱한 해산물과 한 양푼 나오는 해산물 물회. 수제 맥주 간단한 식사까지 가능한 낭만포차 야시장은 탁 트인 4층 루프탑에서 내려다 보이는 여수밤바다와 오밀조밀 여수야경을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식당이다..

 

낭만포차 야시장은 400여평 넓은 공간으로 감성과 낭만이 있는 곳으로 머리위로 쏟아지는 별빛과 조명이 비친 여수 푸른 바다의 조화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여수밤바다를 내려보면서 낭만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시원한 이글루에서 여수밤바다를 가로 지르는 크루즈도 볼 수 있는 낭만포차야시장   © 전남뉴스피플


*인테리어와 분위기*

노천 카페, 식당의 인테리어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이글루와 원목테이블과 의자는 바다의 자연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곳곳에 놓인 초록 식물들이 생기를 불어넣는다. 테라스에 앉으면 바닷바람을 직접 느낄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수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해산물 물회 낭만포차야시장  © 전남뉴스피플


*메뉴 소개*

여수밤바다와 함께하는 밤 시간은 맛있는 음식과 수제 맥주로도 유명하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물회와 해물라면은 물론, 해산물 삼합 등 이곳의 인기 메뉴다. 또한, 친절한 써빙은 기본이며 맛있는 음식은 마치 여수바다의 싱싱함을 먹는 느낌으로 여수 밤바다를 바라보며 즐기기에 완벽한 조합이다.

 

해물삼합 통문어 한마리가 들어간 낭만포차야시장    © 전남뉴스피플


*특별한 경험*

이곳에서는 단순히 식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수밤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경험도 제공한다. 주말마다 열리는 어쿠스틱(기획 준비중) 공연은 여수밤바다를 가로지르는 크루즈 유람선에서 쏘는 불꽃을 볼 수 있는 감성과 낭만이 어우러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해질녘에는 노을이 바다를 물들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낭만포차 야시장에서 여수밤바다와 식도락을 즐기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쉼과 힐링을 제공할 것이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 이곳을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영업시간*

pm 5시~24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맛/여행 많이 본 기사
광고